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지컬 100 _ 전반적 후기

by 알파남 2023. 2. 6.

1. 피지컬 100 프로그램 개요

근래에 넷플릭스에서 아주 당차게 준비한 '피지컬 100'이라는 프로그램이 1/24일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총 9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는 '피지컬 100'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강력하고 지구력,끈기는 기본적으로 탑재가 되어 있으며,현실 세계에서 가장 완벽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발굴하기 위해 대한민구 최강 피지컬이라 불리는 100인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전/현직 운동선수(그것도 국가대표)들과 헬스관련 운동 유튜버들이 본인의 타이틀을 걸고 출연하고 서바이벌 예능프로그램에 얼굴을 내비친 사람들도 아주 많이 출연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데 과연 피지컬 100 우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감이 안옵니다. 기본적으로 생각을 할때 국가대표 은퇴 선수들이 멘탈적인 측면이 워낙 강하기 때문에 우승할 것이라고 생각하기는 하나 대부분 출연자들이 왕년에 한가닥씩 하는 선수 출신들이 많기 떄문에 그들이 서바이벌 게임을 어떻게 풀어나가는지가 많은 볼거리를 재공할거 같습니다.

2. 피지컬 100 프로그램 취지

상금 3억을 걸고 벌이는 대한민국 최강 피지컬 발굴 목적인거 같습니다.

 

3. 피지컬 100 프로그램 참가자

1번 피지컬 100 추성훈
대한민국과 일본의 전 유도국가대표선수를 지냈고 현재 종합격투기선수 겸 연예인입니다. 남성미를 앞세운 소위 별명으로 '섹시야마'로 모든이들의 사랑을 받는 사람으로 잘 알려졌습니다. 개인적으로 등 근육이 가장 멋진 사람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2번 피지컬 100 윤성빈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을 할때 좋지 않은 기록을 거두며 지금은 아이언빈 윤성빈이라는 유튜버로 활동하며 팬들과 어우러져 많은 컨텐츠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3번 피지컬 100 양학선
대한민국 기계체조 국가대표 선수로 주종목은 도마이며, 2012년 런던올림픽 금메달을 달성하였고, 그 밖에 세계선수권과 아시안 게임등 여러 방면에서 특히 도마부문에서 금메달을 독차지한 살아있는 체조계의 레전드 선수입니다.
아울러 올림픽 때만 TV 보았지만 예능 프로그램에 출현하여 보게되니 반갑게 느껴졌습니다.

4번 피지컬 100 에이전트 H
전 UDT 저격수 출신 군인이자 지금은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유튜브 채널 이름은 해결하기 어려운 미션을 수행한다는 미션 임파서블이며 주로 밀리터리 관련 콘텐츠를 경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피지컬 갤러리의 가짜사나이의 교관으로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으며 잘생긴 외모와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많은 여성팬심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8번 피지컬 100 심으뜸
대한민국 모델이면서 필라테스 강사로 100만이 넘는 유튜버입니다.초반에는 심으뜸의 마이너스 라이프로 유튜부계에 입문하였다가 지금은 힙으뜸으로 이름을 바꾸어 자신의 특징인 엉덩이에 중점을 두며 힙업이 힙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28번 피지컬 100 김춘리
2018년 PCA 유러피언 챔피언십 여자 보디빌딩 종목에서 봤을때 오버럴 트로피를 받으면서 대한민국 여성 피트니스계에 아주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2020년에는 코미디 빅리그에 나와 방송을 통해 얼굴을 내비치면서 인지도를 쌓기 시작했습니다.

32번 피지컬 100 장은실

제가 가장 눈여겨 보고 있는 선수입니다.

레슬링 국가대표 선수로 예능 프로그램인 노는언니 시즌2에 출연하여 갖춰진 예능감과 놀라운 운동능력을 보여주며 인지도를 얻은 레슬링 운동선수입니다. 지금은 운동 유투브의 운영하는 사람으로써 운동하는 제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운동선수들과 버무려져 당차고 활기차게 유튜브와 운동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44번 피지컬 100 최현미
한국 여자 복싱계의 레전드라고 할 수 있는 세계 복싱 협회 전 여자 페더급, 슈퍼페더급 챔피언입니다. 큰 키를 자랑하는 피지컬로 한번도 패하지 않은 무패의 신화를 가진 복싱챔피언으로 유명합니다.
특이한 점은 평양에서 태어났으며, 03년에 탈북하여 복싱운동선수로 지냈습니다.

50번 피지컬 100 더스틴 니퍼트
외국인으로 41세로 전 kt위즈와 두산베어스소속의 우완 투수출신의 야구선수입니다. 지금은 용인에서 야구의 꿈을 지속하여 빅드림 아카데미감독을 맡고 있고 선수시절에는 두산베어스의 블루 아이 라는 레전드로 불리며 야구선수 중에서 투수로서는 엄청난 커리어를 남겼습니다. 지금은 한국인과 재혼하고 두 아들을 출생하여 예능프로그램에도 자주 출연하며 근황이 어떻지 시청자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52번 피지컬 100 플로리안 크라프
방송인으로 독일 출신의 모델인 한국사람과 비슷한 구사력을 지닌 한국어와 잘생긴 외모로 여러 방면의 헬스 유튜버와 다채로움을 선보이며 독특한 개성을 시청자들로 하여금 심어주고 있습니다. 지금은 본인의 이름을 딴 플로리안으로 채널을 경영하고 있으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이름과 얼굴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56번 피지컬 100 김상욱
현 AFC 엔젤스파이팅 웰터급 챔피언이면서 종합격투기 선수이면서 알고보니 UDT출신으로 프로파이터 김동현님의 제자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습니다. 유투부 남자들의 프로그램인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강철부대에 나와 시청자들에게성명과 얼굴을 알렸으며 다채로우면서 멋있는 종합격투기 무대에서 멋진 활약을 보이고 있습니다.

88번 피지컬 100 하제용
유튜버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힘센 남자라는 타이틀로 유튜브에서 나온거처럼 하는 직업은 파워리프팅 운동선수이며 옛날에는 팔씨름 국가대표로 활동한 전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팔씨름 대회인 오버더톱에서도 나와 명불허전의 힘을 발휘했습니다.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헐리웃스타 린제이 로한과의 열애설이 나와 신문에 기사들이 도배된 적이 있던 전적이 있습니다.

 

댓글